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PC & Hardware
  3. PC 제작 시뮬레이터 은박 배지 획득 - PC Building Simulator 뱃지 종류

PC 제작 시뮬레이터 은박 배지 획득 - PC Building Simulator 뱃지 종류

· 댓글개 · 분해맨
728x170

안녕하세요 분해맨입니다.

미루고 미루던 PC Building Simulator (PC 제작 시뮬레이터) 은박 트레이딩 카드를 드디어 다 수집하였습니다.

바로 제작을 해 주었습니다.

은박 배지라고 XP 더 많이 주는건 아닙니다. 똑같이 100XP 줍니다.

그나저나 이모티콘은 중복이네요.. 뱃지 만들어서 레벨이 47에서 48로 올라갔습니다.

그냥 트레이딩카드 뱃지는 쿨러인데 은박 뱃지는 데스크탑이라 현질해서 먹었네요 ㅋㅋ

 

그냥 트레이딩 카드를 조합해서 얻을 수 있는 뱃지종류입니다.

1레벨 배지

2레벨 배지

3레벨 배지

4레벨 배지

5레벨 배지

은박 트레이딩 카드를 조합해서 먹을 수 있는 배지입니다.

은박 트레이딩 배지

저는 귀차니즘으로 일반배지는 4레벨까지 먹었습니다.

조만간 작업해야겠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세로형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