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 & Tech/APPLE
  3. 에어팟 맥스 개봉기 및 사용후기, 에어팟 맥스 결로현상?

에어팟 맥스 개봉기 및 사용후기, 에어팟 맥스 결로현상?

· 댓글개 · 분해맨
728x170

안녕하세요, 분해맨입니다.

이번에는 #애플 에서 나온 #헤드폰 인 #에어팟맥스 를 가져와봤습니다.

출시 당시 이래저래 말이 많았던 에어팟 맥스인데요. 솔직한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리뷰할 에어팟 맥스 색상은 #스페이스그레이 입니다. 가장 무난한 색상이죠 ㅎㅎ

 

 

 

에어팟 맥스를 보관할 수 있는 스마트 케이스가 기본 포함이며, 모델명은 A2096 입니다. 제조년월은 따끈따끈한 21년 1월이네요.

 

 

 

에어팟 맥스 박스 패키지 뒷면입니다. 스마트 커버가 씌워져 있는 1:1 사이즈의 에어팟 맥스의 모습입니다.

 

 

 

일단 에어팟 맥스 개봉을 해 보았습니다.

 

 

 

너무나도 당연하지만, 개봉을 해보면 에어팟 맥스가 가장 먼저 반겨줍니다.

비주얼이.. 스마트 케이스 덕분에 핸드백을 연상시키네요 ㅋㅋㅋ

 

 

 

에어팟 맥스 구성품입니다.

에어팟 맥스 본체, 에어팟 맥스 전용 스마트커버, 설명서, Lightning-USB-C 케이블 등이 있습니다.

 

 

 

 

에어팟 맥스의 외관 디자인입니다. 마감은 확실히.. 애플답게 정말 흠 잡을 곳이 없습니다.

애당초 이정도 가격이면 흠이 없어야 하죠 ㅋㅋ

 

에어팟 맥스 외관

 

 

에어팟맥스를 야외에서 청음해 보았는데요, 요즘 날씨가 엄청 추운탓에 진짜 귀가 따뜻하더라구요 ㅋㅋㅋㅋ 겨울철 필수템입니다...

 

에어팟맥스 착용모습

 

 

처음 에어팟맥스를 사이트에서 봤을때 헤드폰 길이 조절하는 부분이 부드러울지 뻑뻑할지 궁금했는데, 만져보니 딱 적당한 중간정도의 강도인 것으로 확인이 되었네요. 힘없이 늘어날 그런 걱정은 안해도 될 듯 합니다.

 

 

 

에어팟 맥스 상단부분에는 Digital Crown (디지털크라운) , 소음 제어 버튼 (노이즈 캔슬링 전환) 이 있습니다. 자유롭게 전환이 가능합니다.

 

 

 

디지털 크라운 버튼으로 제어 하는 기능으로는 돌려서 음량 제어 한 번 누르면 음악 재생, 일시 정지 또는 전화 받기 두 번 누르면 앞으로 건너뛰기 세 번 누르면 뒤로 건너뛰기 길게 눌러 Siri 호출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음 제어 버튼은 누르면 ‘노이즈 캔슬링’과 ‘주변음 허용’ 모드 간 전환이 가능합니다.

공간 음향 기능은 정말 괜찮더라구요. 영화 볼때 좀 신세계입니다 ㅋㅋ

 

 

 

에어팟 맥스 이어캡은 자석 방식으로 탈착이 가능한데요, 요즘 이슈가 많은 #에어팟맥스결로현상 이 탈착이 되는 저 안쪽 부분에서 난다고 합니다. 제가 실사 하였을 때는 결로현상이 나지 않아서 저는 아직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이어캡은 자석방식이라 아마 써드파티 호환 이어캡이 많이 나올 것 같네요 ㅎㅎ

잘 찾아보면 알리익스프레스 같은 곳에서 팔 듯 합니다.

 

에어팟 맥스 결로현상 부위

 

 

에어팟 맥스 스마트커버가 말이 많았는데요.. 디자인이... 디자인이 마치 핸드백을 연상시킨다고 욕을 많이 먹었습니다.

막상 실제로 확인해보니 정말 미니 핸드백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입니다 ㅋㅋㅋ

볼수록 괜찮아서 저는 뇌이징 완료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에어팟맥스 스마트커버

 

 

애플의 첫 헤드폰 라인업인 에어팟맥스를 간단하게 개봉해보고 사용을 해 보았는데요.

여러모로 노이즈 캔슬링 기능도 훌륭하고 공간지향 기능, 그리고 착용감도 우수했는데 가격이 정말 사악한 것 만 빼면 다 좋습니다. ㅠㅠㅠ

3.5 파이 이어폰잭이 없는것도 다소 아쉽지만 그래도 애플만의 감성과 뛰어난 마감, 그리고 뛰어난 음질로 나름 용서가 되는 것 같습니다.

 

 

 

에어팟맥스 개봉기 및 사용후기, 에어팟 맥스 결로현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세로형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