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 & Tech/APPLE
  3. 애플 헤드폰 에어팟 맥스 발표 , 에어팟 맥스 성능은 어떨까?

애플 헤드폰 에어팟 맥스 발표 , 에어팟 맥스 성능은 어떨까?

· 댓글개 · 분해맨
728x170

안녕하세요 분해맨입니다. 오늘은 애플이 깜짝 제품 발표를 했는데요,

바로 애플의 헤드폰인 AirPodsMax 입니다. 에어팟맥스 라고 그대로 읽으면 될 것 같네요.

에어팟 맥스 페어링

에어팟맥스 의 디자인입니다. 상단부분 메쉬가 보이네요.

에어팟 맥스는 뭐 끝판왕 답게 공간음향, 노이즈캔슬링 등 기능은 기본탑재이고

이제 이어폰이 아니라 헤드폰이다 보니까 노이즈캔슬링 기능은 기존 에어팟프로 보다 더 월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나저나 디자인이.. 음... 생각했던것보다 상당히 좀 별로네요... 예전 비츠사의 닥터드레는 정말 예뻤는데 기대를 너무 한걸까요...

조니 아이브 돌아와주세요...

 

 

에어팟 맥스 세부디자인

색상은 아래 나열한 것처럼 스페이스 그레이, 스카이 블루, 그린, 핑크, 화이트 이렇게 다섯 색상으로 출시가 될 예정입니다.

 

 

 

 

 

이어 쿠션부터 캐노피에 이르기까지 AirPods Max는 다양한 머리 모양에 맞는 최적의 어쿠스틱 차폐 공간을 생성하는 완벽한 핏으로 설계되어, 사운드 하나하나의 디테일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게 해준다고 하며, 스테인레스강 소재로 만들어진 머리띠 프레임은 다양한 머리 모양과 크기에 강도와 유연성, 편안함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 부분은 백날 말해봐야.. 실제로 에어팟맥스실착 을 해 봐야 알 것 같네요.

애플워치 처럼 디지털크라운 이 내장되어 볼륨 조절, 트랙 전환, 전화 통화, Siri 호출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어 방법은 돌려서 음량 제어, 한 번 누르면 음악 재생, 일시 정지 또는 전화 받기, 두 번 누르면 앞으로 건너뛰기, 세 번 누르면 뒤로 건너뛰기, 길게 눌러 Siri 호출 이런식으로 하면 된다고 합니다.

기본적인 기능으로는 Apple 제작 다이내믹 드라이버,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주변음 허용 모드. 적응형 EQ, 동적 머리 추적 기술로 구현되는 공간 음향 이 있으며

센서는 광학 센서(각각의 이어컵에 탑재), 위치 센서(각각의 이어컵에 탑재), 케이스 감지 센서(각각의 이어컵에 탑재), 가속도계(각각의 이어컵에 탑재), 자이로스코프(왼쪽 이어컵에 탑재) 등이 탑재되었다고 합니다. 자이로스코프가 탑재된건 좀 놀랍네요;

마이크는 총 9개의 마이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8개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용 마이크

3개의 음성 인식용 마이크(2개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겸용, 1개는 추가 마이크 로 구성되었습니다.

블루투스는 당연히 5 가 탑재되었다고 합니다.

 

전체적인 무게는 384.8g 이라고 합니다. 가벼운건지 무거운건지 헤드폰을 잘 안쓰다 보니 이 부분은 체감이 되질 않네요;

추가적인 악세사리로 "스마트 케이스" 가 있는데요. 저런식으로 에어팟맥스 를 보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스마트 케이스에 보관중일 때에는 초절전 모드로 진입하여 전력을 최대한 아낀다고 하네요. 스마트 케이스를 끼운 에어팟 맥스는 뭔가 여성용 핸드백같네요 ㅋㅋㅋ

에어팟맥스를 구매하시면 구성품으로는 기본적으로 에어팟맥스, 스마트케이스, 라이트닝 USB C 케이블이 제공됩니다.

 

에어팟맥스배터리타임 은 20시간 이라고 합니다.

Lightning 커넥터로 충전이 가능하고 5분만 충전해도 1.5시간 동안 음악을 감상이 가능합니다.

공홈에서 증강현실로 #에어팟맥스디자인 을 체험해 볼 수 있었는데요. 나름 신박한 것 같습니다 ㅋㅋ

 

에어팟 맥스는 오늘부터 애플 공홈에서 549달러 에 주문할 수 있으며, 국내 정발 가격은 719,000원 입니다.

에어팟 맥스는 12월 15일 화요일에 선적이 되어 그 이후로 풀릴 것 같습니다 ㅎㅎ

에어팟 맥스를 사용하시려면 기본적으로 iOS 14.3 이상, iPadOS 14.3 이상, macOS Big Sur 11.1 이상, watchOS 7.2 이상, tvOS 14.3 이상을 실행하는 애플 기기로 구동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헤드폰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아마 구매는 하지 않을 것 같네요.

평소에 헤드폰 선호하시면 구매는 고려해볼만 한 것 같습니다. 일단 성능은 끝내주니까요 ㅎㅎ

여기까지 에어팟맥스출시 및 제품 간단 소개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세로형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