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 & Tech/APPLE
  3. 아이폰 11프로 애플 정품 가죽케이스 개봉기 및 후기, 쫀득하고 찰진 그립감의 케이스를 찾는다면

아이폰 11프로 애플 정품 가죽케이스 개봉기 및 후기, 쫀득하고 찰진 그립감의 케이스를 찾는다면

· 댓글개 · 분해맨
728x170

아이폰 11프로 애플 정품 가죽케이

안녕하세요. 분해맨입니다.

최근에 아이폰 11Pro 로 기변을 하게되어 케이스를 요즘 많이 구매를 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그 #애플정품가죽케이스 를 구매했습니다.

#쿠팡 에서 눈팅하다가 몇프로 할인 들어가있길래 바로 구매했습니다. ㅋㅋ

 

제가 구매한 색상은 블랙입니다.

애플 정품 가죽케이스

그러면 개봉해 보도록 합시다.

가죽케이스를 꺼내보면 박스에 케이스를 어떻게 착용하는지 나와있네요. 뭐.. 안봐도 그만이긴 한데 ㅋㅋ

애플 정품 가죽케이스의 모습입니다.

내부에 iPhone 이라고 각인이 되어있습니다.

기존에 사용중이던 11Pro를 준비합니다.

장착 방법은 제품에 나와있는 사진대로 진행을 해 주면 됩니다.

맨 위쪽부터 끼워줍니다.

맨 위쪽부터 끼우고 그대로 내려주면 손쉽게 장착이 가능합니다.

#정품아이폰가죽케이스 답게 마감이 역시 뛰어나네요.

핏감도 정말 100% 완벽합니다.

제 폰 색상이 #미드나잇그린 이라서 조금 애매한 감이 없지않아 있긴 하네요 ㅠㅠ

우려했던 카메라 렌즈 보호 여부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역시 걱정할 필요가 없이 카메라 렌즈에 기스가 나지 않게 절묘하게 가죽케이스가 살짝 더 높습니다. 퀄리티는 정말 좋네요.

 

그립감 부분은 정말 쫀득하고 착 달라붙습니다. 기존에 #UAG 케이스만 자주 끼고 다녀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가죽 케이스를 폰에 끼워보니 확실히 가볍고 얇네요.

폰 색상이 미드나잇 그린 색상이 아니라 스페이스 그레이였으면 하는 아쉬움이네요 ㅠㅠ. 그래도 이쁘긴 이쁩니다.

촥 달라붙는 핏감과 고급스러움을 연출하고 싶으신 분들은 정말 애플 정품 가죽케이스를 추천합니다.

굳이 애플스토어나 리셀판매하는 곳에서 살 필요없이 쿠팡같은곳에서 로켓배송으로 많이 풀려있고 할인도 자주하니까 가격도 그렇게 크게 부담은 안가더라구요 ㅋㅋ 저 역시 쿠팡 할인 노려서 싸게 샀습니다.

아무튼 여기까지 애플 정품 가죽케이스 개봉기 및 후기였습니다.

*이 게시글은 본인 사비로 리뷰한 게시글입니다.

스 개봉기 및 후기, 쫀득하고 찰진 그립감의 케이스를 찾는다면

 

그리드형(광고전용)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세로형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