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 & Tech
  3. type-C 충전의 편리함, 극한의 가성비 샤오미 전기면도기 S500 개봉기

type-C 충전의 편리함, 극한의 가성비 샤오미 전기면도기 S500 개봉기

· 댓글개 · 분해맨
728x170

지난달에 아침에 면도를 하다가 너무 귀찮아서

전동 면도기를 구매해야겠다 결심하고

해외 직구로 #샤오미S500 을 구매했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 바이러스

의 여파로 계속 배송이 밀리고 밀려..

한달 뒤인 오늘에서야 받아봤네요 ㅠㅠ

 

아침에 우체국 문자가 와서 뭔가 싶었는데

생각해보니 면도기밖에 없더라구요 ㅋㅋ

 

아무튼 퇴근하고 택배함에서 가져왔습니다.

 

 

해외 직구한건 박스 파손이 잦아서 걱정했는데

셀러가 다행히 뽁뽁이로 안전하게 감싸서 배송했네요.

직구한거 치고 박스 외관 상태가 매우 좋습니다 ㅋㅋ

 

 

박스 외관입니다.

처음 딱 보고 든 생각이

“고급지다”

이거였어요.

 

박스도 깔끔하고 심플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중국어를 잘 몰라서..

뒤에는 뭐 정격출력나 제품명 이런것들이 나와있네요.

 

 

박스 사이드엔

음 얼핏 보기엔 방수, 배터리 잔량표시, Type-C 지원 이라고 적힌것 같네요.

 

 

아무튼 개봉을 해 봅시다!

 

 

열었을때 간편 설명서와 면도기가 떡하니 나와있습니다.

 

 

면도기 외관입니다.

만졌을때 알루미늄 재질 느낌나는 플라스틱이네요 ㅋㅋ 그래도 나름 마감은 괜찮습니다.

 

 

이 제품의 최대 장점

C타입 충전 포트입니다.

여행 가거나 어디 갈 일 있을때 편하게 충전이 가능하죠

 

 

이 제품은 기존 #s500 과 다르게 배터리 잔량을

이렇게 LED로 표시를 해줘서 직관적이어서 좋네요 ㅋㅋ

 

전체 구성품은 면도기, 설명서, USB-C 케이블, 청소솔 이렇게 있습니다.

 

 

방수를 지원하는 제품이라 이렇게 물이 닿아도 괜찮다고 하네요.

 

설명서 보니까 음.. 알아 들을수가 없어서 파파고로 번역을 해봐야 알겠군요

 

아무튼 한달 넘게 걸려 받은 면도기라

솔직히 잊고 있었는데, 이제 받아서 좀 짜증나기도 했네요 그래도 받아서 실사 해보니까 저렴한 가격대의 면도기 치곤 나름 가성비 좋고 잘 잘리네요 ㅋㅋ

다만 힘이 뭔가 약하게 느껴지는건 기분탓..

 

그래도 싼맛에 여행용으론 괜찮은것 같습니다 ㅋㅋ

 

이 제품은 어떠한 지원 없이 개인 사비로 구매했습니다.

출처 입력

 

 

 

그리드형(광고전용)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세로형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