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일상
  3. 아이팟 3세대 곰발팟 + 추억의 아이폰 4S 화이트 iOS 6.1.3 다운그레이드 + 애플기기 및 전자기기 일부만 모아 찍어보았습니다.

아이팟 3세대 곰발팟 + 추억의 아이폰 4S 화이트 iOS 6.1.3 다운그레이드 + 애플기기 및 전자기기 일부만 모아 찍어보았습니다.

· 댓글개 · 분해맨
728x170

2021.03.28 - [PC & Hardware] - ASUS ROG SCAR (G732LWS) 사용후기, 300만원대의 괴물급 성능을 자랑하는 강력한 게이밍 노트북

오랜만에 블로그 하는 친구들과 모였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자주는 못보고 간혹 이렇게 시간이 맞을 때 한번씩 보곤 하네요.

그놈의 코로나 제발... 멈춰주세요.

오늘은 집에서 놀고 있는 애플 기기들을 몇개나마 가져와봤습니다.

정말 잘 썼던 아이폰4S 입니다. 다시 봐도 정말 이쁘네요..

지금은 거의 풀스크린 시대라서 전면 화이트는 꿈도 못꾸지만요.. 정말 이쁩니다 보면 볼수록 ㅠㅠ

이 녀석은 배터리도 관리를 잘 해주어서 유심만 개통하고 와이파이, 데이터, 블루투스 만 끄고 전화만 받는것도 가능하긴 합니다..

하지만 관리하기도 좀 그렇고 실사하기엔 아까운 녀석이라 서랍속에 봉인을 했죠 ㅋㅋ

고 스티브 잡스의 마지막 작품인 아이폰4S.. 그래서인지 더욱 애착이 가는 물건입니다.

아마 아이폰 4S에 iOS7 혹은 8이 설치되어 너무 느려서 알아보다가 아이폰4S는 3utool 로 iOS 6.1.3 다운그레이드가 가능하다고 해서

아이폰4s 를 iOS 6.1.3으로 다운그레이드 했는데 확실히 빠릿빠릿하네요.ㅎㅎ

이건 아이팟 3세대인데요. 2003년에 나온 할배.. 아이팟입니다. 마개조를 해서 HDD 대신 SSD가 들어있는 녀석이죠.

저때당시도 뒷면은 바람만 불어도 기스가 난다는 크롬으로 되어있었습니다.

요즘이야 낸드칩이 들어가서 전자기기가 얇지만, 앞서 말했듯이 HDD가 들어가서 사이즈는 꽤나 두껍습니다.

그래도 나름 상태는 B+ 급 정도 되네요 ㅎㅎ

아이팟 터치 3세대와 비교를 해 보았습니다. 아이팟터치 3세대로 애플 첫 입문을 했던게 벌써 11년 전이네요.

아이팟 3세대 별명이 곰발팟 인데, 실물을 보니 왜 곰발팟 인지 알 것 같더라구요 ㅋㅋ 정말 곰 발바닥 처럼 생기고 두꺼워서 그렇게 불러지는게 납득이 갑니다. ㅎㅎ

곰발팟도 신나게 구경하고 괴물같은 사양의 ASUS SCAR 게이밍 노트북도 구경했습니다.

 

모인 목적은 또 있긴 했는데요, 가지고 있는 전자기기를 다 가져와서 한곳에 모아보려고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주섬주섬 한개씩 꺼내서 쌓아보고 있습니다.

워치 빼고 거의 다 꺼낸것 같네요. 여기있는 장비만 해서 1000만원은 그냥 넘어갑니다? ㅋㅋㅋㅋㅋㅋ

중요한건 여기 꺼내놓은게 전부가 아니라는 점... 더 있지만 너무 많아서 가져오기 부담되어 완벽하게 다 꺼내진 못했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전부 가져와서 찍어봐야 할 것 같네요. ㅋㅋㅋ

 

그리드형(광고전용)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세로형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