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일상
  3. 에그드랍 신제품 머랭 버거 먹어본 후기, 단체 간식 추천,에그드랍 광주 충장로점

에그드랍 신제품 머랭 버거 먹어본 후기, 단체 간식 추천,에그드랍 광주 충장로점

· 댓글개 · 분해맨
728x170


안녕하세요 분해맨입니다.

최근에 #샌드위치 가 너무 급 땡겨서? 집 근처에 있는 #에그드랍 #충장점 에 방문했습니다.

#갈릭베이컨치즈, #데리야끼바베큐 등등 여러가지를 시켰는데요, 역시 맛은 훌륭했습니다.

먹으면서 매장을 둘러보다가 이번에 신메뉴가 또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바로 #머랭 시리즈인데요, #햄치즈머랭버거 , #베지가든머랭버거 , #메이플베이컨머랭버거 이렇게 머랭시리즈로 나왔습니다.

아 ㅋㅋㅋ #신제품 은 못참지 ㅋㅋㅋㅋㅋ 햄치즈 머랭버거로 바로 주문했습니다.

햄치즈 머랭버거인데요, 가운데에 머랭이 진짜 시선강탈하네요 ㅋㅋㅋ 눈으로 봐도 엄청 폭신폭신해 보이네요

 

안에 들어간 재료는 슬라이스햄, 치즈, 크림치즈머랭, 양상추, 사과, 꽃상추 로 추정되네요.

#크림치즈머랭 이 진짜 맛있어 보이긴합니다 ㅋㅋ


제가 먹은 에그드랍 신메뉴 #머랭버거 는 햄치즈 머랭버거인데요, 약간 느끼할 수 있는 크림치즈머랭이 들어가 있지만

슬라이스 사과와 사과소스? 로 약간 상큼한 맛을 보여줘 나름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크림치즈가 약간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데, 이 부분을 보완하려고 신경쓴게 보이네요. 다음에는 햄치즈 말고 베이컨 머랭버거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글 쓰는 와중에 사진들을 보니까 더 배고파집니다. ㅋㅋ

나중에 회사에서 간식 배달할때 #에그드랍충장점 에서 한 번 시켜봐야겠네요. #단체주문 도 잘 된다고 합니다.

아무튼 여기까지 에그드랍 신메뉴 #머랭버거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세로형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