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여행기/일본 - 오사카
  3. 전역 여행 - 분해맨의 일본 오사카 여행기 3편

전역 여행 - 분해맨의 일본 오사카 여행기 3편

· 댓글개 · 분해맨
728x170

전역 여행 - 분해맨의 일본 오사카 여행기 3편 시작합니다.

이전 여행기

 

2021/01/05 - [여행기] - 전역 여행 - 분해맨의 일본 오사카 여행기 1편

2021/01/08 - [여행기] - 전역 여행 - 분해맨의 일본 오사카 여행기 2편

작년에 쓰다가 미루고 미루던 여행기 

이어서 쓰게 되었네요 ㅋㅋ

 

 

오늘은 교토에 가는 날입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서 전철을 탔습니다

 

전철이 한국과는 다르게 기관실이 투명하게 내부를 훤히 볼 수 있다는 점.. 신기했습니다 ㅋㅋ

 

 

확실히 투명하니 정말 찍고싶은 욕구가 막 생기네요

 

 

전철을 타고 도착한 곳은 

교토의 후시미리나리! 유명하다고 해서 들러봤습니다

후시미 이나리 신사

68 Fukakusa Yabunouchicho, Fushimi-ku, Kyoto, Kyoto Prefecture 612-0882 일본

 

 

 

 

음 이건 딱히 관심이 없어서.. 입구인듯 하네요

 

 

 

솔직히 너무 더워서 막 찍어버린 사진;;

 

 

 

사람이 너무 많았습니다 ㅋㅋㅋㅋ 제대로 찍기 포기

 

 

 

이건 뭐 수호신 ? 같은 거라던데.. 관심없으니 패스

 

 

여기서도 사진 많이 찍는다고 알고 있었는데

사람 많아서 그런 사진 찍을 생각도 못했네요;;

 

 

아무튼 너무 더워서 대충 둘러보고 후시미이나리에서 

후딱 나와서 헤이안진구로 갔습니다.

 

 

헤이안진구 정문

 

 

 

내부 

솔직히 일본 유적 관심이 없어서 그냥 대충 대충

봤던것 같네요 ㅋㅋㅋ

 

의미없는 사진 1

 

 

 

 

이번엔 금각사로 향했습니다.

금각사

1 Kinkakujicho, Kita, Kyoto, Kyoto Prefecture 603-8361 일본

 

 

입장티켓이 부적같은? 신기하네요

 

봤던 일본 유적중에서 확실히 금각사가 제일 이쁜듯 하네요 ㅇㅅㅇ 금이라 그런가

 

 

그래서 금각사 앞에서 한번 인증샷 찍고

 

 

 

 

가까이 가서 몇장 찍었습니다 ㅋㅋ

 

 

이런 집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 ㅇㅅㅇ

아니 집에 연못 하나 있으면 좋겠다

 

 

 

아무튼 교토 구경을 짧게 하고 다시 오사카로 돌아와서

저녁식사는 호텔 근처에서 간단하게 먹었습니다

카레집이 보이길래 저녁은 카레로 당첨

는 엄청 짭니다.... 짜게 먹는 편인데도 너무 짰네요 ㅋㅋ

 

 

 

저녁식사 후 친구와 새벽에 먹을걸 사기위해 세븐일레븐에 갔습니다

 

후딱 구매를 한 후

신호대기중

 

 

 

 

호텔에 도착했습니다

호텔 케이한 텐마바시

1 Chome-2-10 Tanimachi, Chuo Ward, Osaka, Osaka Prefecture 540-0012 일본

 

오자마자 편의점에서 산 것들을 냉장고에 채웠습니다 ㅋㅋㅋ 꽉 찼네요 ㅇㅂㅇ

호로요이 그나저나 맛있긴 하네요 ㅋㅋ

술 잘 안먹는데 호로요이는 음료수 느낌ㅋㅋㅋ

 

 

 

대망의 메론빵.. 기대했는데 맛이 영...

아 그리고 일본에서 가격표는 아래처럼 110엔 이라고 적혀서 110엔이 아니라 세금 포함 118엔입니다

국내처럼 세금 포함된 가격이 아니라서 ㅇㅅㅇ;;

 

기대했는데 메론빵이 생각보다 맛없고 입맛만 버려서

씻고 칼취침 했습니다.. ㅇㅅㅇ

 

 

세번째 날은 제가 유적지같은 여행을 별로 안좋아 하는것도 있고 일본을 딱히 좋아하는 것도 아니라 그냥 대충 설렁설렁 다녔네요 ㅇㅅㅇ 

원래 이번 여행의 취지는 먹는거 위주라 

그렇게 만족하지는 않았습니다 교토여행은 ㅋㅋ

아무튼 여기까지

분해맨의 일본 오사카 여행기 3편 을 마칩니다. 

4편에서 뵙겠습니다.

 

이전 여행기

2021/01/05 - [여행기] - 전역 여행 - 분해맨의 일본 오사카 여행기 1편

2021/01/08 - [여행기] - 전역 여행 - 분해맨의 일본 오사카 여행기 2편

 

그리드형(광고전용)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세로형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