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 & Tech/APPLE
  3. 아이폰 11 터치결함 인정, 아이폰 11 리콜 가능여부 확인하기

아이폰 11 터치결함 인정, 아이폰 11 리콜 가능여부 확인하기

· 댓글개 · 분해맨
728x170

안녕하세요 분해맨입니다.
오늘은 아이폰11 사용하시는 분들이 주목할 만한 내용을 가져왔습니다. ㅎㅎ
애플이 일부 아이폰11에 발생하던 터치결함 을 인정했습니다. 이는 디스플레이모듈결함 으로 판정되어,
이에 대한 리콜 을 시작했습니다. 공홈에 방문해보면 디스플레이 모듈 교체프로그램 이라고 나오네요.
아마 폰을 전체를 바꿔주는게 아니라 디스플레이교체 를 해 줄것으로 보입니다.


모든 아이폰11이 대상이 아니고 현재 문제가 되는 제품은
2019년 11월부터 2020년 5월 사이에 제조된 제품이 대상입니다. 정확히 파악을 하기 힘드시면
애플 교체 프로그램 웹사이트에서 시리얼 번호를 입력해 대상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누르셔서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터치 문제가 있는 iPhone 11 디스플레이 모듈 교체 프로그램 - Apple 지원

이 정보를 제출하려면 브라우저에서 JavaScript를 활성화해 주십시오. 국가 또는 지역을 선택해 주십시오 Albania Asia Australia Bahrain البحرين België Belgique Brasil България Canada (English) Canada (França

support.apple.com



해당 문제는 제품을 구매한 시점으로부터 2년간 무상 수리가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만약 이미 유상으로 디스플레이 수리를 하였을 경우에 환불이 가능하고 리콜대상의 아이폰11은 디스플레이가 파손되어 있다면 유상으로 그 부분을 먼저 교체해야 한다고 합니다.


지인들도 이런 비슷한 아이폰11터치결함 을 겪었다고 하네요.
해당부분은 서비스는 애플스토어가로수길, 앙츠 유베이스 등등 에서 진행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폰11 사용중이신 분들은 빠르게 조회를 해 보시고 적용대상 여부 확인후 방문하셔서 아이폰11디스플레이교체 를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아이폰11리콜확인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세로형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