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 & Tech/Android
  3. LG 윙 언박싱 및 간단리뷰, 가성비 공짜폰이 되어버린 윙

LG 윙 언박싱 및 간단리뷰, 가성비 공짜폰이 되어버린 윙

· 댓글개 · 분해맨
728x170

안녕하세요 분해맨입니다.
#LG전자 가 모바일 사업부를 접는다고 발표한지 시간이 꽤 지났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안타깝다고 생각했는데요..
우연찮게 친구가 이번에 서브폰으로 #LG윙 을 구매하게 되어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LG 윙 살펴보기

이 lg #윙 제품 색상은 " #일루전스카이 " 라는 색상인데요, 마치 오로라 글로우같이 색상이 각도에 따라 변합니다.
실물로 보니까 정말 이쁘긴 하네요.

구성품은 이어폰, C to C케이블, C타입 고속어댑터 그리고 설명서와 제품 본체입니다.

확실히 보라빛과 핑크빛이 감도니까 정말 이쁘긴 하네요. 카메라는 트리플 카메라이고, 광각 하나와 초광각 두개입니다.

윙의 가장 큰 특징인 #스위블디스플레이
솔직히 이거 때문에 윙 쓰죠 ㅋㅋ 한손으로는 조작이 다소 불편한 감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윙의 고질병인 #스위블기스.. 디스플레이를 스위블 할 때 뒷판 기스가 나는 건 어쩔 수 없나 봅니다 ㅠㅠ

솔직히 돌아가는 핸드폰 예전 피쳐폰 시절에 신기했었고 최근의 스마트폰 시장에서는 찾아보기 힘들었는데, 간만에 이런 제품이 나와서 반갑긴 했습니다 ㅎㅎ

LG 윙의 특징인 #멀티태스킹 인데요, 메인 스크린에는 유튜브를 띄워 감상하면서 하단 #서브스크린 에서는 웹 서핑 등을 하며 자유로운 멀티태스킹이 가능합니다. 솔직히 이 기능은 쓰다보니 편하긴 하더라구요.
스피커는 솔직히 그저 그랬습니다. 그래도 평타는 치는 느낌...

블랙 색상 윙과 비교를 해보았는데요, #윙블랙 은 뒷판이 유광입니다. 반면 일루전 스카이는 무광이죠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일루전 스카이가 더 이쁜것 같네요.


마치며, LG의 씁쓸한 퇴장

솔직히 첫 핸드폰도 LG였고 제품들도 잘 써왔는데 그랬던 LG전자가 이렇게 나락으로 가버리니 안타까울 뿐입니다.
최근에 윙이 #공짜폰 이 되어버려서 중고시장에도 많은 영향을 끼치면서 시세도 더 내려가더라구요,
가격이 낮아지면서 공짜폰, #가성비폰 #효도폰 이 되어버린 윙 ㅠ
최근에 벨벳2도 직원 판매 전용으로 나왔던데... 진작 그렇게 내 주지 왜 여태껏 다 망치고 사업 접기 전에 그런 좋은게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확실히 LG모바일사업부는 여지껏 많은 시도를 해본건 맞으나.. 윗? 분들의 잘못된 판단으로 망친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윙도 정말 잘 만들긴 했는데.. 어딘가.... 어딘가.... 2% 부족한 느낌이 많이 듭니다 ㅠㅠ

아무튼 여기까지 #LG전자윙 간단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세로형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