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 & Tech/Mobile
  3. 러기드 감성의 끝판왕, UAG 모나크 카본파이버 케이스 개봉기

러기드 감성의 끝판왕, UAG 모나크 카본파이버 케이스 개봉기

· 댓글개 · 분해맨
728x170

안녕하세요 분해맨입니다.

최근에.. 아니 3개월 전에 메인폰을 아이폰 11Pro 로 변경을 했었는데요.

그전에 아이폰 Xs를 쓸 때 #UAG 모나크 카본 케이스를 썼었는데 만족도가 상당히 높아서 고민을 조금 하다가

결국 다시 #UAG모나크카본 케이스를 구매하게 되었네요 ㅎㅎ

아이폰 11 Pro 전용 #UAG케이스 모나크 시리즈입니다.

재질은 카본파이버 라고 하는데 느낌은 스티커같습니다.. ㅎㅎ

UAG야.. 뭐.. 드롭테스트는 검증된 믿을만한 케이스죠.

실제로 Xs 쓸 때 UAG 모나크 케이스 씌운 상태로 70cm가량의 높이에서 실수로 떨어트린 적이 있었는데 다행히 깨진 곳 하나 없었습니다 ㅎㅎ

제품 뒷면에는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가 있네요.

저는 #쿠팡 에서 구매했는데 리뷰를 보니 정품스티커가 안붙어있는 짝퉁 케이스가 왔다고 해서 불안했는데,

다행히 제가 구매한 제품은 정품으로 잘 도착했습니다.

 

디자인은 별 차이가 없습니다. 애초에 #러기드 스타일의 디자인이라 다른 케이스들도 다 고만고만하죠 ㅎㅎ

기존에는 가운데에 UAG로고가 붙어있었는데, 이번에는 하단에 각인이 되어있네요. 저는 그 전이 더 좋았던 것 같았는데 말이죠..

내부 모습은 기존과 차이가 없는 것 같습니다 ㅎㅎ

 

이제 그러면 케이스를 한 번 씌워보겠습니다.

핏은 정말 완벽합니다. 헐렁거리는 부분도 없고 완벽하게 딱 달라붙습니다.

아이폰의 카툭튀 카메라도 완벽하게 보호가 됩니다.

대략 0.5mm 정도 더 높은 것 같네요 ㅎㅎ

 

기존에 사용했던 아이폰XS 전용 UAG 모나크 카본파이퍼 케이스와 비교해 보았습니다.

앞서 말씀드린대로 기존에 UAG 로고가 하단으로 옮겨졌고, 카본 패턴이 기존에는 좀 작았는데

이번에는 카본 패턴이 살짝 더 커졌네요 ㅎㅎ

기존에 아이폰 8 플러스를 사용할때도 UAG케이스를 사용했었습니다 ㅎㅎ

역시 만족도가 높으니 계속 쓰게 되는 것 같네요.

#아이폰UAG케이스 는 역시 모나크 카본이 갑인 것 같네요.

폰을 자주 떨어트리는 분이나, 남자다운 케이스를 원하시는 분은 UAG케이스 정말 강력 추천드립니다 ㅎㅎ 

아무튼 여기까지 러기드 감성의 끝판왕, UAG 모나크 카본파이버 케이스 개봉기를 마칩니다.

 

*이 게시글은 본인이 직접 구매하고 리뷰한 게시글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세로형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