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 & Tech/Mobile
  3. 토스뱅크 체크카드 발급 및 수령후기, OTP기능 체크카드

토스뱅크 체크카드 발급 및 수령후기, OTP기능 체크카드

· 댓글개 · 분해맨
728x170

안녕하세요 분해맨입니다. 최근에 토스 에서 #토스뱅크 를 출범했는데요, 저는 출범과 동시에

토스뱅크 계좌를 개설하고 #토스뱅크체크카드 를 신청했습니다. 신청하고 잊고 있었는데 얼떨결에 수령을 받았네요.

문자로 15일 이전까지 도착이 보장된다고 했는데 14일에 도착을 했습니다. 직장에서 직접 수령했구요

 

3101.0₩ 35% OFF|Itapkris Automatic Pop Up Credit Card Holder Cover High Quality Business Aluminum Card Wallet Travel Cash Clip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토스뱅크 체크카드를 꺼내봅니다.

몰랐는데 해외 결제 가능한 마스터카드 기능도 들어있더라구요.

토스뱅크 체크카드 구성품 중에서 뭔가 이상한게 있습니다.

뉴 스티커?

굿즈로 이렇게 스티커도 같이 뿌리네요 ㅋㅋ 카드가 밋밋해서 하나쯤 붙이면 괜찮아 보입니다.

이제 체크카드를 확인해 볼 차례입니다.

저는 블랙 & 핑크 색상으로 선택했습니다. 나머지는 별로더라구요. 그리고 남자는 핫핑크? 입니다 ㅋㅋㅋ

 

9241.0₩ 53% OFF|DIENQI Carbon Fiber RFID Blocking Men's Credit Card Holder Leather Bank Card Wallet Case Cardholder Protection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이렇게 앞면은 블랙 뒷면은 핫핑크입니다. 투톤이 별로일 줄 알았는데 나름 이쁘네요 ㅋㅋ

앞면에는 토스뱅크 글자가 영문으로 각인이 되어있습니다.

또한 카드 측면에 홈을 파두어서 결재할 때 한번에 칩 위치를 파악하기 좋은 디자인이네요

토스뱅크 체크카드는 #교통카드 기능과 #OTP 기능도 탑재가 되어있다고 합니다.

OTP기능 사용법은 1000만원 이상 이체시 폰 뒷면에 카드를 가져다 대면 기능이 작동한다고 하네요.

저는 실물 OTP가 있긴한데 가지고 있지 않을 때 활용하면 괜찮을 듯 합니다. #토스뱅크체크카드OTP 기능 안쓸일이 많을 것 같긴 하지만

언젠가 한번 유용하게 쓸 날이 오지 않을까 싶네요.

 

9241.0₩ 53% OFF|DIENQI Carbon Fiber RFID Blocking Men's Credit Card Holder Leather Bank Card Wallet Case Cardholder Protection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아무튼 이렇게 토스에서 새로 출범한 토스뱅크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실제 수령을 해보았는데요,

현재 카드 발급은 조금 지연되고 있다고 하니 발급 하실분들은 지속적으로 들어가셔서 발급체크를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9241.0₩ 53% OFF|DIENQI Carbon Fiber RFID Blocking Men's Credit Card Holder Leather Bank Card Wallet Case Cardholder Protection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그리드형(광고전용)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세로형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