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PC & Hardware
  3. 애즈락 RX 6600XT 그래픽카드 언박싱, 애즈락이 그래픽카드를?

애즈락 RX 6600XT 그래픽카드 언박싱, 애즈락이 그래픽카드를?

· 댓글개 · 분해맨
728x170

오늘은 AMD 의 라데온 RX 6600XT 그래픽카드를 가져와 보았습니다.

라데온 RX #6600XT 이긴 한데.. 브랜드가 #애즈락 입니다. 모두들 아시는 그 애즈락 맞습니다.

메인보드만 만드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그래픽카드 시리즈도 있더라구요 ㅋㅋ

챌린져 프로 라인업인데, 솔직히 애즈락 그래픽카드는 생소하긴 하네요 ㅋㅋ

Source : Tom's HardWare

#라데온 6600XT 성능은 대략 2070보다 높고 2070 슈퍼보다 살짝 낮으며 거의 1080Ti 와 비슷한 성능입니다.

현재로써는 중급기 정도 되는 성능이네요.

 

그래도 이정도면 FHD 환경에서 배그 정도는 무난하게 렉 없이 플레이 가능한 성능입니다.

애즈락 #챌린저프로 RX 6600XT 를 언박싱 해 보았습니다.

모든 글카가 항상 그렇듯 정전기 비닐 방지에 포장이 되어있는 모습입니다.

ASRock CHALLENGER PRO RX 6600XT 백플레이트 모습입니다.

알루미늄으로 되어있으며 우측 상단에 ASRock 로고가 있네요.

#ASRock 6600XT 의 사이드 모습입니다.

왼쪽에 애즈락 로고와 챌린저프로 문구가 있으며, 가운데에는 라데온 로고가 박혀있네요.

 

6600XT 그래픽카드는 PCIe 보조전원은 8핀 하나가 들어가며 TGP는 150W, 권장 파워는 500W입니다.

6600xt 챌린저프로 모델의 두께는 거의 2슬롯입니다.

살짝 튀어나오긴 했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2슬롯 정도의 두께네요.

시스템에 애즈락 6600XT 그래픽카드를 장착해 보았는데요, 아쉽게도 RGB는 나오지 않습니다.

좌측의 애즈락 로고와 챌린저프로 문구는 시야각에 따라서 반짝이긴 합니다.

 

요즘은 그래픽카드가 화려한 RGB나오는 제품이 많은데 오히려 이런 RGB없는 그래픽카드를

선호하시는 분도 있으셔서 호불호가 갈릴 듯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불호네요 ㅋㅋ

이렇게 간단하게 애즈락의 챌린저 시리즈 라데온 RX 6600XT 그래픽카드를 살펴보았는데요,

중급 성능에 RGB가 없고 3팬이라 쿨링 성능은 괜찮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호불호가 갈릴만한 RGB의 부재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래도 누가 준다면 감사합니다 하고 쓸 그래픽카드이긴 합니다 ㅋㅋ

 

아무튼 여기까지 ASRock RX 6600XT 그래픽카드 간단 후기를 마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세로형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