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PC & Hardware
  3. 리안리 갤러헤드 240 화이트 수냉쿨러 사용후기, 수냉쿨러 추천

리안리 갤러헤드 240 화이트 수냉쿨러 사용후기, 수냉쿨러 추천

· 댓글개 · 분해맨
728x170

 

오늘은 #리안리 의 갤러헤드 240 argb 수냉쿨러를 가져왔습니다.

 

요즘은 수냉쿨러를 많이들 쓰시는데요, 성능도 챙기고 감성도 챙긴 #갤러헤드 AIO 240 ARGB 화이트 모델을 지금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존 리안리 갤러헤드 수냉쿨러는 인텔 11세대까지 지원하고 12세대 브라켓은 포함이 되어 있지 않으므로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LGA 1700은 기입이 되어있지 않습니다.

인텔 12세대에 사용을 하기 위해서는 LGA 1700 브라켓을 써야하는데요, 구매 전에 구입처에 문의를 하여

 

12세대용 LGA 1700 브라켓을 받아보았습니다.

인텔 12세대부터 CPU다이가 세로로 길어져서 동시에 기존 브라켓들도 전부 호환이 안되었기 때문에 인텔 12세대 CPU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이렇게 12세대용 LGA 1700브라켓을 필요로 합니다.

리안리 갤러헤드 240 ARGB 화이트 #수냉쿨러 를 언박싱 해 보았습니다.

갤러헤드 화이트 모델이라 그런지 라디에이터도 실버 색상에 호스도 화이트네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 물씬 납니다.

가운데 리안리 로고를 가리고 테두리에 RGB만 나오게 할 수 있는 자석 가림막도 같이 동봉되어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리안리 수냉쿨러는 로고를 가리지 않은 모습이 차라리 더 예쁜 것 같더라구요 ㅋㅋ

리안리 갤러헤드 화이트 수냉쿨러 라디에이터는 겉면이 알루미늄 재질에 실버 색상으로 되어있습니다.

레이저로 LIAN LI 로고가 각인되어 있네요.

240mm 사이즈 라디에이터이기 때문에 팬은 120mm팬 2장이 들어갑니다.

 

기본 탑재된 팬은 5v rgb연동이 되는 팬입니다.

시스템에 리안리 갤러헤드 화이트 수냉쿨러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케이스가 빅타워라 2열 수냉이기 때문에 뭔가 어울리지 않는 모습입니다 ㅋㅋ

 

빅타워는 360 으로 가는게 좋은 선택입니다.

 

리안리 로고 자석 가림막도 한 번 장착해 보았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그냥 로고 있는게 더 나은것 같네요.ㅋㅋ

개인적으로 뭔가 NZXT의 크라켄과 겹치는 느낌이긴 합니다 ㅋㅋ

 

저는 그래도 수냉쿨러 선택하라고 하면 NZXT 크라켄 갈 것 같네요.

성능은 모든 분들이 잘 아실거라 믿습니다. 준수한 성능이구요.

다만 RGB팬 불량 이슈가 가끔 있어서 약간 불안하기는 합니다.

 

몇개월 전에 지인도 rgb팬 불량이라 2번정도 교체받았는데 또 덜덜 떨리는 증상이 다시 생겼다고 하네요.

 

그래도 서린씨앤아이에 AS 요청하면 교체를 해준다고 합니다.

이렇게 리안리 갤러헤드 240 화이트 2열 수냉쿨러를 간단하게 살펴 보았는데요.

준수한 성능에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원하시면 리안리 갤러헤드 수냉쿨러를 추천드립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세로형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