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 & Tech/IT 소식
  3. KT/SK/LG 인터넷 먹통 서버터짐증상, EMP 터졌나?

KT/SK/LG 인터넷 먹통 서버터짐증상, EMP 터졌나?

· 댓글개 · 분해맨
728x170

현재 KT 인터넷 이 전부 먹통이고, SK , LG도 먹통입니다. 유선도 그렇고 무선도 똑같으며, 심지어는 전화 통화도 불능상태입니다.

언론사 기사도 인터넷 관련 글로 폭주인 듯 합니다.

25일 오전 11시 20분께부터 KT를 비롯한 주요통신사의 인터넷 유선 및 무선 망이 먹통이 되는 사태가 발생했다.

이날 통신망 먹통 사태는 전국적인 상황으로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EMP 공격을 맞은 것인가요?" 등의 이상을 호소하는 글들이 올라오고 있다.

일부 전문가는 "KT 서버에서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높다며 전국적인 피해사 상당 할 것"이라고 말했다.

식당을 운영하는 이모씨는 "점심시간을 앞두고 배달 주문이 몰리는 시간인데 전산이 먹통이 됐다"며 하소연했다.

현재 서버 상의 문제로 확인되고 있는데요.

점심시간을 앞두고 배달이 심각하게 먹통이 될 우려가 있네요.

빠른 해결이 되었으면 합니다.지금 보니까 SK와 LG도 인터넷이 엄청 느려지네요.

전산망이 전부 다 문제인 듯 하네요.

점심시간을 앞두고 배달이 심각하게 먹통이 될 우려가 있네요.

빠른 해결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세로형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