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 & Tech
  3. 갤럭시 버즈 프로 바이올렛 개봉기, S21과의 조합은?

갤럭시 버즈 프로 바이올렛 개봉기, S21과의 조합은?

· 댓글개 · 분해맨
728x170

안녕하세요 분해맨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갤럭시버즈프로바이올렛 색상을 가져와봤습니다.

지난번에 블랙 색상을 리뷰했었는데요. 이번에 지인이 #바이올렛 색상을 구매했다고 하여 구경을 했었습니다 ㅎㅎ

패키지는 지난번에 리뷰했을때와 동일합니다. 외관 색상만 바이올렛으로 처리가 되었고

제품 케이스, 갤럭시 버즈 프로, 케이블, 여분의 폼팁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간단히 꺼내어 살펴보았습니다.

#갤럭시S21바이올렛 과 함께 나란히 두어보았는데요,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이번에 삼성에서 색상을 정말 잘 뽑은 것 같네요.

다만 조금 아쉬웠던건 S21 바이올렛에는 일부분은 금색처리가 되어 고급스러운 표현이 되었지만, #갤럭시버즈프로

전체 색상이 바이올렛으로 표현이 되었다는 점 입니다. 조금이라도 깔맞춤 해서 통일시켜주면 더욱 이쁘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조금 남네요 ㅠ

 

정말 이번에 삼성에서 칼 갈고 만든 것 같은데, 저는 제 귀와 맞지 않아서 사용이 불가하니 안타까울 뿐입니다.

이번에 버즈프로 사용해보면서 느낀게 상당히 애플을 많이 따라하려고 한 느낌이 조금 강했습니다.

버즈프로 케이스를 열었을때 나오는 이모션이나 팝업같은것도 매우 유사하다는 느낌을 받았네요.

아무튼 여기까지 갤럭시 버즈 프로 바이올렛 색상 간단 개봉기를 마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세로형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