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일상/음식
  3. 피넛버터 스태커 2 후기, 버거킹 신메뉴 탐방

피넛버터 스태커 2 후기, 버거킹 신메뉴 탐방

· 댓글개 · 분해맨
728x170

버거킹 신메뉴, 피넛버터 스태커 후기, 느끼한거 좋아하는 분만.. 너무텁텁..

[상자*오늘 아침에 카톡으로 버거킹에서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광고가 왔더라구요.

그래서 궁금하기도 해서 피넛버터 스태커를 주문했습니다.*]

[경고*느끼한 거 좋아하는 사람만 드세요*]


피넛버터 스태커 2 주문 및 배달 수령

버거킹 앱으로 피넛버터 스태커 2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15분 정도 걸린 것 같네요.


피넛버터 스태커 포장지

버거킹 피넛버터 스태커 2 포장지입니다. 아예 전용 포장지가 따로 나왔네요.

 

포장지에 PEANUT BUTTER 스태커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포장지 위에 S2로 글씨가 써져 있는데, 그건 제가 스태커 2를 시켰기 때문입니다.


피넛버터 스태커 2 포장지 개봉

피넛버터 스태커를 개봉해 보았습니다. 겉에 소스가 보이는데 피넛버터 소스더라구요.

포장지를 열자마자 진한 땅콩버터 향이 올라왔습니다.


피넛버터 스태커 2 내부

사진이 살짝 흔들렸는데, 내부는 마요네즈 소스와 피넛버터 소스, 그리고 치즈와 피클 4장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양상추가 하나도 없어서 순간 당황했네요.. 이때부터 불안함이 올라왔습니다.

 

 


피넛버터 스태커 2 시식

한입 먹고 두입 먹으니 피넛버터향과 달달한 소스내음이 퍼지고 그 이후 텁텁한 느낌만 남습니다.

도저히 음료 없이 먹기가 힘들 정도로 텁텁하며, 양상추라도 있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참고*저는 먹다가 빵 다 빼고 패티만 먹었습니다.*]

 

다시는 제 돈주고 안먹을 것 같네요.

 

아무튼 이렇게 버거킹 신메뉴 피넛버터 스태커 버거 후기를 마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SNS 공유하기
최근 글
TEARDOWN
추천하는 글
TEARDOWN
💬 댓글 개
세로형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