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PC & Hardware/채굴, 채굴기
  3. ASUS ROG STRIX RX 6700XT 개봉기 및 이더리움 채굴기 제작후기

ASUS ROG STRIX RX 6700XT 개봉기 및 이더리움 채굴기 제작후기

· 댓글개 · 분해맨
728x170

안녕하세요 분해맨입니다. 오늘은 ASUS #ROGSTRIX 시리즈의 AMD 라데온 RX 6700XT 를 개봉해보겠습니다.

패키지는 역시 ROG 스럽네요

ASUS 로그 스트릭스 라데온 RX 6700XT 제품 박스를 벗겨보면 안에 또 이런 식으로 박스가 이중으로 포장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6700XT ROG STRIX가 반겨줍니다. 정전기 방지 비닐에 싸여있네요.

구성품은 보증서, 벨크로 선 정리도구, 그리고 ROG 팬들을 위한 카드가 들어있습니다. 무려 별이 5개 짜리네요 ㅋㅋ

ASUS ROG STRIX RADEON RX 6700XT 외관 디자인

엔비디아의 RTX시리즈와 다를 것 없이 로그 스트릭스 시리즈는 AMD 라데온 그래픽카드도 외형은 똑같습니다. 

다만 라데온 이라는 문구만 프린팅 되어있는게 차이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기가바이트 6700XT 게이밍OC제품과 비교해봤습니다. 게이밍OC 제품도 큰 편인데 로그 스트릭스 시리즈가 거의 1티어급 라인업이라 크기로 기가바이트 게이밍OC를 압살해 버리네요;;

같은 ASUS 의 TUF 게이밍 시리즈인 TUF GAMING RX 6700XT 제품과 비교를 해보았습니다. 

터프시리즈와 로그 스트릭스 시리즈는 터프가 한단계 아래지만 체급은 거의 비슷합니다.

세 종류의 동일한 6700XT를 비교해놓고 봤을 때 기가바이트 GAMING OC 제품이 제일 체급이 작네요. 

당연하지만, 백플레이트에도 방열판이 달려있습니다. 이게 안달려있으면 상위 제품이 아니죠..

요즘은 기본급에도 백플이 들어가긴 합니다.

사이드에는 무지개 RGB LED 가 나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2000번대 그래픽카드까지 있는 로그 스트릭스 시리즈가 더 나은 것 같습니다. 솔직히 이번 로그 스트릭스 그래픽카드 디자인은 제 취향은 아니네요.

로그 스트릭스 그래픽카드는 라이저카드를 이용해서 수직으로 세워야 이쁠 것 같습니다 ㅋㅋ

상위 라인업이라 방열판도 엄청 두껍네요. 

이놈들을 전부 끌고 가서(?) 바로 이더리움 로동을 시켜봤습니다. 

6700XT 6웨이로 구성했네요.

6700XT 로 최적화 셋팅을 통해 47해시 정도 나와서 평균적으로 이더리움 282해시 정도 나옵니다. 이정도면 나쁘진 않죠

전기도 그렇게 많이 먹지 않아서 괜찮은 듯 합니다.

글 쓰는 시점 기준으로 6700XT 6웨이 282해시면 오늘자 시세로 시간당 959원 하루 23,009원 일주일 182,166원, 한달 780,712원의 수익이 납니다. 물론 이더 시세가 이대로 고정된다는 가정 하에 말이죠

아무튼 이렇게 6700XT 로그 스트릭스를 개봉해보고 다른 제품과 비교 및 6700XT 6웨이 이더리움 채굴기를 만들어 보았는데요. 상위라인업 쓰니 온도도 잘 잡고 정션온도도 나쁘지 않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끗-

 

그리드형(광고전용)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세로형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

"); wcs_do();